top of page

News & Events

Announcements
교회소식

03.31.24

1. 환영합니다: 부활절 축하 예배에 참여하신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2. 부활절 감사: 사망 권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셔서 모든 믿는 자들의 구주가 되신 예수님의 부활에 감사합니다. 예배 후 본당에서 곧바로 전교인 단체 기념 사진을 촬영하겠고, 친교실에서 부활절 축하 만찬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3. 세례자 축하: 오늘 세례 받으신 박소라 성도와 다니엘을 축복합니다.  

4. 부활절 백합: 제단에 백합 헌화하신 분들은 오늘 친교후에 집으로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교회에 놓으신 것들은 교회 화단에 심도록 하겠습니다.

5. 입양인 초청 Let’s Make Some Gimbap: 선교부 주관으로 4/13(토) 2-5pm에 한인입양인을 초청하여 김밥을 함께 만드는 요리교실이 열립니다. 주변의 입양인들에게 홍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친교 정리: 4월부터는 친교 후 부엌과 식탁 청소를 속회별(소망속, 바울속, 사랑속, 남선교회)로 한달 씩 돌아가면서 봉사하게 됩니다. 4월은 소망속이 먼저 봉사해 주시겠습니다.

7. 교우동정: 정남숙 집사님 수술 경과가 좋으셔서 건강하게 생활하게 되신 것 축하 드립니다.

8. 온라인 헌금 안내: 교회 은행 구좌로 직접 온라인 헌금하실 수 있는 인터넷 구좌가 마련되었습니다. 다음의 정보로 헌금하실 수 있습니다.

Online Offering:

Zelle Account Email: qkorean1977@gmail.com, 전화: 630-313-9157

Pastor’s Column
목회실에서...

Happy Easter!

 

십자가 고난의 길을 다 마친 후에 맞이하는 부활절은 감격하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저 개인적으로 지난 한주간 고난주간 특별 새벽기도회 말씀과 부활절 행사 준비로 육신적으로는 피곤한 상황이었지만, 매일 새벽마다 주님께서 십자가 위에서 남기신 용서, 구원, 사랑, 고독, 고통, 승리의 말씀을 묵상하면서 영적인 힘을 얻기에 충분했습니다.

 

교회적으로 금년 부활절은 코로나로 인해서 그동안 중단되었던 사역 중에서 콰드시티 지역 한인교회 연합 부활절 새벽 예배를 다시 회복하게 되어서 이제 코로나 이전으로 완전히 복귀했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지난 3년 동안의 코로나 전염병은 교회역사를 바꿀 만큼의 파괴력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주변의 많은 한인교회들이 알게 모르게 문을 닫거나 사역을 줄여가면서 서서히 사라져가는 안타까운 상황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 와중에 우리 교회가 작지만 단단하게 세워져 가고 있음은 한마음으로 교회를 사랑하시는 교우 여러분들의 헌신과 섬김 때문이라 믿습니다.

 

교회와 성도는 언제나 고난이 닥칠 때면 자신들의 신앙을 돌아보면서 회복과 부흥의 계기로 전환시켰던 것이 2천년 기독교회의 역사였습니다. 21세기 초반에 우리가 경험한 COVID-19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번 시련으로 인해서 우리 안에 없어질 것은 없어지고 새롭게 다시 살아나야 할 것들이 살아나는 역사가 우리 교회에게 있기를 소망해 봅니다. 그런 의미에서 금년에 주일 말씀으로 살펴보는 사도행전은 교회에게 무엇을 회복해야 하는지를 알려주는 지침서라고 확신합니다.

 

부활절이 만물이 새롭게 활짝 피어나는 봄에 있음에 감사합니다.

모든 식물들이 다 죽은 것처럼 겨울 네 땅 속에서 잠들어 있다가 서서히 깨어나 싹을 띄우고 꽃을 피우듯이 움츠렸던 우리의 신앙도 이제 부활절을 계기로 다시 활짝 살아나야 할 것입니다.

 

이 부활의 날에 거짓되고 완고한 것들은 땅에 묻고 성실하고 부드러운 우리가 되어서 교회가 교회 다워지는 일에 쓰임 받기를 원합니다. 

Special Events

Are there other events we could share on the QCKUMC website?
Send your suggestions to qckumc@gmail.com

bottom of page